지니5394171님의 물미역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94171님의 물미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94171
리뷰1154
조회수 20 작성일자 25.12.31
물미역은 겨울철이 제철인것같아요
물미역을 끓는물에 살짝 데쳐 초장에 찍어서 먹으면 새콤달콤해서 물미역이 맛있게 느껴져요
#일반식 #점심

100g(100g)
19kcal
물미역
4.8(리뷰 169개)
·식단기록3천+0
지니5394171
리뷰1154

100g(100g)
19kcal
물미역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