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수9148님의 CJ 조미김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문수9148님의 CJ 조미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문수9148
리뷰1996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1.01
밥에 싸먹으면 맛있는 김입니다. 전 2장씩 먹어야 김 맛이 느껴져서 2장씩 먹으니 금방 먹게 되는것 같습니다. 예정엔 엄마가 하나하나 구워서 해줬는데 지금은 간편해져서 세상 좋아진걸 느낍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2g)
10kcal
CJ조미김
4.9(리뷰 41개)
·식단기록38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