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31728님의 물미역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31728님의 물미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31728
리뷰1669
조회수 34 작성일자 26.01.01
싱싱한 물미역은 한 입만 먹어도 바다 향이 가득 느껴져요. 데치지 않아도 될 만큼 부드럽고 미끈한 식감이 살아 있어 입안에서 사르르 넘어갑니다. 초장이나 간장에 살짝 찍어 먹으면 물미역 특유의 담백함과 짭짤한 감칠맛이 더 잘 살아나요.
특히 씹을수록 은은하게 퍼지는 바다 내음이 매력적이고, 무침이나 국으로 활용해도 본연의 맛을 해치지 않아요. 가볍게 먹기 좋고 속까지 편안해지는 느낌이라 제철에 꼭 챙겨 먹고 싶은 건강한 해조류입니다.
#일반식 #점심

100g(100g)
19kcal
물미역
4.8(리뷰 169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