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79님의 잡채밥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프리79님의 잡채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프리79
리뷰1101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1.01
요즘은 냉동밥이 다양하고 맛도 좋아서 반찬없을 때 간단하게 볶아서 먹으면 너무 편하고 좋다 ㅎㅎ 잡채밥은 거의 실패없이 다 맛이 좋은 것 같다 ㅎ
#일반식 #저녁

1인분(400g)
673kcal
잡채밥
4.8(리뷰 247개)
·식단기록2.5만+0
프리79
리뷰1101

1인분(400g)
673kcal
잡채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