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쑤다o님의 대림국수 냉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o쑤다o님의 대림국수 냉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o쑤다o
리뷰253
조회수 42 작성일자 26.01.02
장어집에서 후식으로 냉면 시켰습니다. 장어집이라 별기대는 없었는데 새콤달달 시원하고 면도 맛있습니다. 뭔가 아쉬울때 먹기 좋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600kcal
대림국수냉면
4.9(리뷰 53개)
·식단기록5천+0
o쑤다o
리뷰253

1인분(300g)
600kcal
대림국수냉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