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00591님의 CJ 조미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00591님의 CJ 조미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00591
리뷰765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1.02
반찬없을때 기본으로 먹는 조미김 입니다, 간이 다 되어 있으니 맨밥에 그냥 싸먹어도 좋고, 참치나 멸치하고 먹으면 한끼 해결되요
#일반식 #점심

1인분(2g)
10kcal
CJ조미김
4.9(리뷰 41개)
·식단기록384회0
지니5300591
리뷰765

1인분(2g)
10kcal
CJ조미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