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남매엄마님의 잡채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이남매엄마님의 잡채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이남매엄마
리뷰54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1.02
40년 단골 우리동네 맛집 중국집
여기 잡채밥은 잡채에 올려주는 짜장소스가
킥.. 손이가요 손이가 모드가됩니다
이미지보니 또 먹고픔~~
#일반식 #점심

1인분(400g)
673kcal
잡채밥
4.8(리뷰 247개)
·식단기록2.5만+0
이남매엄마
리뷰54

1인분(400g)
673kcal
잡채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