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구뉜님의 보노(VONO) 포르치니 버섯스프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짱구뉜님의 보노(VONO) 포르치니 버섯스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짱구뉜
리뷰12793
조회수 32 작성일자 26.01.02
안에 잘게 잘린 버섯들이랑 조합입니다
버섯이 자잘하기 씹히고 고소한 맛이ㅜ좋은 보노 스프입니다 날추울 따 먹기 딱입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7.2g)
75kcal
보노(VONO)포르치니 버섯스프
4.9(리뷰 30개)
·식단기록4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