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구뉜님의 보노(VONO) 포르치니 버섯스프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짱구뉜님의 보노(VONO) 포르치니 버섯스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짱구뉜
리뷰12793
조회수 30 작성일자 26.01.02
버섯 식감이 느껴지는 스프입니다 버섯 향도 느껴지고 담백하게 고소한 버섯막도 잘어울립니다 스프를 바게트빵에 찍어먹죠
#일반식 #점심

1인분(17.2g)
75kcal
보노(VONO)포르치니 버섯스프
4.9(리뷰 30개)
·식단기록4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