댕누님의 광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댕누님의 광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댕누
리뷰119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1.02
다시마로 한번 감싸서 숙성시키고 직접 썰어서 먹었는데 감칠맛이랑 식감이 정말 좋아졌어요
간장이랑 와사비 살짝 발라 먹으면 그렇게 맛있더라구요
#일반식 #저녁

100g(100g)
103kcal
광어
4.9(리뷰 178개)
·식단기록1천+0
댕누
리뷰119

100g(100g)
103kcal
광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