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진이에요님의 잡채밥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대진이에요님의 잡채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대진이에요
리뷰52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1.03
오늘은 신정에 만든 잡채를 넣고 잡채밥
해먹어요
간단하고 맛있게 먹었어요
버섯 당면 야채 시금치의 조합이~
감칠맛이 장난아니에요
#일반식 #아침

1인분(400g)
673kcal
잡채밥
4.8(리뷰 247개)
·식단기록2.5만+0
대진이에요
리뷰52

1인분(400g)
673kcal
잡채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