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60499님의 꽃게찜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니5660499님의 꽃게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60499
리뷰397
조회수 40 작성일자 26.01.04
살이 꽉 찬 꽃게를 쪄내 속살이 달고 촉촉해요. 한 입 베어 물면 바다 향이 퍼지면서 담백한 단맛이 살아나고, 내장까지 고소해 밥도둑 그 자체예요. 과한 양념 없이도 재료 본연의 맛이 잘 느껴져 제철에 꼭 먹어야 할 메뉴였습니다.
#다이어트식 #점심

1마리(170g)
219kcal
꽃게찜
4.8(리뷰 126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