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ehee님의 오뚜기 짜슐랭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chaehee님의 오뚜기 짜슐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chaehee
리뷰7568
조회수 30 작성일자 26.01.04
추성훈이 하도 맛있게 먹어서 사본 쨔슐랭..
나는 개인적으로 짜장맛이 약한듯한 느낌이라서
고추기름을 넣어서 사천식으로 먹었더니
더 나았다
#일반식 #저녁

1인분(145g)
600kcal
오뚜기짜슐랭
4.8(리뷰 149개)
·식단기록1천+0
chaehee
리뷰7568

1인분(145g)
600kcal
오뚜기짜슐랭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