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진이에요님의 돌솥비빔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대진이에요님의 돌솥비빔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대진이에요
리뷰52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1.05
월요일 점심은 돌솥비빔밥 ~
고기와 야채를 뜨거운 돌솥에 와서
고추장 추가해서 맛있게 비벼먹었어요
너무 맛있어요
행복해요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472kcal
돌솥비빔밥
4.8(리뷰 274개)
·식단기록9천+0
대진이에요
리뷰52

1인분(300g)
472kcal
돌솥비빔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