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과머니님의 광어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석과머니님의 광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석과머니
리뷰599
조회수 44 작성일자 26.01.05
전체적으로 살이 아주 찰지고 씹을수록 단맛이 올라오는 게 느껴집니다. 수분감이 적당히 유지되어 있어서 식감이 푸석하지 않고 쫀득함이 살아있습니다. 잡내 없이 깔끔해서 첫 점으로 먹기에 가장 좋았습니다.
#일반식 #아침

100g(100g)
103kcal
광어
4.9(리뷰 178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