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던여우님의 물미역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런던여우님의 물미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런던여우
리뷰59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1.06
미역이 칼륨이 풍부해 여자에게 좋다고해서 미역으로 만든 음식을 자주먹고 있어요
물미역도 지금 제철이라 데쳐서 초고추장에 찍어 먹으면 새콤달콤 맛있어요
#일반식 #점심

100g(100g)
19kcal
물미역
4.8(리뷰 169개)
·식단기록3천+0
런던여우
리뷰59

100g(100g)
19kcal
물미역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