윰스님의 오뚜기 짜슐랭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윰스님의 오뚜기 짜슐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윰스
리뷰114
조회수 32 작성일자 26.01.06
딸이랑 마라탕 데이트하려구했는데..
안경이 실종되서.. 오늘은 집에서 짜슐랭을 먹었다
짜장면과 다른 맛~ 둘다 좋다
#일반식 #점심

1인분(145g)
600kcal
오뚜기짜슐랭
4.8(리뷰 149개)
·식단기록1천+0
윰스
리뷰114

1인분(145g)
600kcal
오뚜기짜슐랭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