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듀종이님의 오뚜기 짜슐랭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윤듀종이님의 오뚜기 짜슐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윤듀종이
리뷰601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1.06
짜슐랭을 샀어요 윤기가 많이나서 그냥 먹고도 맛있지만 짜슐랭에 오늘은 춘장을 더 넣고 야채도 더 넣어먹으면 중국집에서 먹는 느낌이나서 좋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145g)
600kcal
오뚜기짜슐랭
4.8(리뷰 149개)
·식단기록1천+0
윤듀종이
리뷰601

1인분(145g)
600kcal
오뚜기짜슐랭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