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터멜론님의 김밥천국 제육덮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워터멜론님의 김밥천국 제육덮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워터멜론
리뷰1313
조회수 32 작성일자 26.01.06
제육덮밥 먹었어요. 간장에 볶아도 맛나지만 고기는 잡내가 날 수 있어서 고추장의 매운맛이 저는 좀 더 좋은것 같아요. 고기가 연해서 맛있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500g)
782kcal
김밥천국제육덮밥
4.8(리뷰 46개)
·식단기록2천+0
워터멜론
리뷰1313

1인분(500g)
782kcal
김밥천국제육덮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