깽앵스님의 광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깽앵스님의 광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깽앵스
리뷰2651
조회수 29 작성일자 26.01.07
부산 다대포가서 횟감 사와서 집에서 먹었어요~
확실히 횟집에서 먹는것보다 훨싸고 양도 많아요
발품을 파니 이렇게 푸지게 먹네요
#일반식 #저녁

100g(100g)
103kcal
광어
4.9(리뷰 178개)
·식단기록1천+0
깽앵스
리뷰2651

100g(100g)
103kcal
광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