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에버님의 CJ 조미김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풀에버님의 CJ 조미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풀에버
리뷰2029
조회수 32 작성일자 26.01.07
바삭한 식감에 고소한 참기름 향이 살아 있어 밥과 잘 어울려요. 짭짤한 간이 과하지 않아 그대로 먹어도 정말 맛있어요. 한장 씩 집어 먹다 보면 손이 계속 가요.
#일반식 #아침

1인분(2g)
10kcal
CJ조미김
4.9(리뷰 41개)
·식단기록384회0
풀에버
리뷰2029

1인분(2g)
10kcal
CJ조미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