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른하늘아님의 잡채밥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푸른하늘아님의 잡채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푸른하늘아
리뷰355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1.07
잡채밥 먹고 싶다고 해서 만들어 봤어요.
냉동잡채가 있길래 해동해서 간장 기름 더 추가해서 찬밥에 볶았는데 아이가 잘 먹네요.
김치랑 같이 먹는데 배가 고파서 그런지 잘 먹네요.
#일반식 #간식

1인분(400g)
673kcal
잡채밥
4.8(리뷰 247개)
·식단기록2.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