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명대간님의 오뚜기 짜슐랭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백명대간님의 오뚜기 짜슐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백명대간
리뷰544
조회수 43 작성일자 26.01.08
짜슐랭 라면을 요리해서 저녁으로 먹었습니다. 다른 회사제품과 맛과 향이 크게 차이는 나지 않았어요. 계란후라이를 얹어 먹으니 한 끼는 됩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45g)
600kcal
오뚜기짜슐랭
4.8(리뷰 149개)
·식단기록1천+0
백명대간
리뷰544

1인분(145g)
600kcal
오뚜기짜슐랭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