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건다좋아님의 재래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먹는건다좋아님의 재래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먹는건다좋아
리뷰7674
조회수 99 작성일자 26.01.08
재래김은 바삭하게 구워진 식감과 은은한 바다 향이 특징이다. 짭조름하면서도 고소해 밥과 함께 먹거나 간식으로 즐기기 좋다.
#일반식 #점심

1인분(4g)
25kcal
재래김
4.8(리뷰 44개)
·식단기록479회0
먹는건다좋아
리뷰7674

1인분(4g)
25kcal
재래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