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맹자님의 오뚜기 짜슐랭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결맹자님의 오뚜기 짜슐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결맹자
리뷰155
조회수 32 작성일자 26.01.08
짜슐랭 마트에서 행사하길래 한봉지 사왔습니다 짜슐랭은 처음 먹어봤는데 맛있네요. 점심으로 간단하게 먹기 좋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145g)
600kcal
오뚜기짜슐랭
4.8(리뷰 149개)
·식단기록1천+0
결맹자
리뷰155

1인분(145g)
600kcal
오뚜기짜슐랭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