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사맘888님의 빕스 양송이 스프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천사맘888님의 빕스 양송이 스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천사맘888
리뷰1512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1.09
메인 메뉴 나오기 전에 나온 양송이 스프예요.
양송이도 정말 많이 들어있고 걸쭉해서 제대로 된 스프 먹는 느낌이예요.
근데 간이 쎄서 좀 짰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306kcal
빕스양송이 스프
4.9(리뷰 27개)
·식단기록7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