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여니2님의 대림국수 냉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주여니2님의 대림국수 냉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주여니2
리뷰5656
조회수 31 작성일자 26.01.09
시원한 냉면 먹었습니다. 여름에는 정말자주 먹었는데 겨울에 먹어도 맛은 있네요. 내년 여름에 자주 먹어야 겠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600kcal
대림국수냉면
4.9(리뷰 53개)
·식단기록5천+0
주여니2
리뷰5656

1인분(300g)
600kcal
대림국수냉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