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oya님의 보노(VONO) 포르치니 버섯스프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bboya님의 보노(VONO) 포르치니 버섯스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bboya
리뷰4237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1.09
버섯스프가 나와서 먹었는데 따끈따끈해서 그런지 맛있더라구요 제일 먼저 해치웠습니다
집에서도 스프를 해 먹어야겠어요 너무 맛있네요
#일반식 #저녁

1인분(17.2g)
75kcal
보노(VONO)포르치니 버섯스프
4.9(리뷰 30개)
·식단기록4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