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키199님의 매생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밍키199님의 매생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밍키199
리뷰5710
조회수 62 작성일자 26.01.10
겨울에나오는매생이는 건강에도 좋고 요리해서 먹으면 정말 맛이 좋답니다. 전으로 만들어 먹거나 국으로 끓여 먹습니다.
#일반식 #점심

100g(100g)
19kcal
매생이
4.9(리뷰 81개)
·식단기록905회0
밍키199
리뷰5710

100g(100g)
19kcal
매생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