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하루도맛있게님의 광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오늘하루도맛있게님의 광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늘하루도맛있게
리뷰45
조회수 42 작성일자 26.01.10
일주일도 안되서 또 회를 먹었네요
오늘은 포항죽도시장 다녀왔네요
회도 싱싱해서 그런지 쫄깃쫄깃 맛있네요
매운탕도 맛있네요
#일반식 #점심

100g(100g)
103kcal
광어
4.9(리뷰 178개)
·식단기록1천+0
오늘하루도맛있게
리뷰45

100g(100g)
103kcal
광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