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237797님의 보노(VONO) 포르치니 버섯스프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237797님의 보노(VONO) 포르치니 버섯스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237797
리뷰509
조회수 32 작성일자 26.01.10
식당 대표메뉴라길래 시켜본 버섯스프.
와 진짜 너무 짜더라. 먹다가 너무 짜서 죽을뻔했다.
말이 안될정도로 짰음.
지금까지 살면서 먹어본 음식중 가장 짰다.
#일반식 #점심

1인분(17.2g)
75kcal
보노(VONO)포르치니 버섯스프
4.9(리뷰 30개)
·식단기록4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