얌이얌이님의 빕스 양송이 스프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얌이얌이님의 빕스 양송이 스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얌이얌이
리뷰489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1.11
양송이 스프는 따뜻할때 먹어야 제일 맛있더라구요~~ 스프안에서 씹히는 양송이들이 스프의 맛을 더 올려주어서 좋아요!!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306kcal
빕스양송이 스프
4.9(리뷰 27개)
·식단기록74회0
얌이얌이
리뷰489

1인분(200g)
306kcal
빕스양송이 스프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