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미맘마님의 광어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토미맘마님의 광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토미맘마
리뷰56
조회수 44 작성일자 26.01.11
코코에서 광어 포장해서 남편이 사시미로 회떠줘서 야식으로 먹엇어요 후토마끼랑 곁들여먹으니 맛잇더라구요 광어회에 하이볼 한잔 궁합 조아용
#일반식 #야식

100g(100g)
103kcal
광어
4.9(리뷰 178개)
·식단기록1천+0
토미맘마
리뷰56

100g(100g)
103kcal
광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