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맛님의 김밥천국 제육덮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커피맛님의 김밥천국 제육덮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커피맛
리뷰5034
조회수 57 작성일자 26.01.12
식당에서 먹은 제육덮밥입니다. 돼지고기를 얇게 썰어서 먹기 좋습니다 양념은 좀 달아요. 버섯 양파 당근 등 야채가 많이 들어있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500g)
782kcal
김밥천국제육덮밥
4.8(리뷰 46개)
·식단기록2천+0
커피맛
리뷰5034

1인분(500g)
782kcal
김밥천국제육덮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