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닝지닌님의 광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닝지닌님의 광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닝지닌
리뷰2827
조회수 44 작성일자 26.01.12
횟집 가면 다양한 생선은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다. 특히 광어가 너무 맛있었다. 초장에 찍어 먹어도 맛있고 와사비 먹어도 맛있다.
#일반식 #점심

100g(100g)
103kcal
광어
4.9(리뷰 178개)
·식단기록1천+0
지닝지닌
리뷰2827

100g(100g)
103kcal
광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