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힘차게님의 오뚜기 짜슐랭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오늘도힘차게님의 오뚜기 짜슐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늘도힘차게
리뷰199
조회수 52 작성일자 26.01.12
오늘은 오뚜기에서 나온 짜슐랭으로 먹어봤습니다.
짜슐랭은 조리시 물을 버리지 않는것이 포인트인데 물 400ml에 4분정도 끓어서 먹으니까 딱 좋네요.
#일반식 #저녁

1인분(145g)
600kcal
오뚜기짜슐랭
4.8(리뷰 149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