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68308님의 잡채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68308님의 잡채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68308
리뷰526
조회수 14 작성일자 25.09.19
중국식 잡채밥 이예요.
당면을 불려서 양파 피망 당근등 야채를 같이 볶아
일반 잡채처럼 조리하고 굴소스를 첨가하는게
팁이예요.
후라이팬에 볶은거라 나중에 먹어도 불지않코
맛나네요.
오늘은 가족모두 잡채밥 도전해 보세요^^
#일반식 #점심

1인분(400g)
673kcal
잡채밥
4.8(리뷰 247개)
·식단기록2.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