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일락꽃내음님의 CJ 조미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라일락꽃내음님의 CJ 조미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라일락꽃내음
리뷰684
조회수 44 작성일자 26.01.14
조미김 만전김입니다. 집에서 번거롭게 굽지 않아도 되어 간편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잘 구어진 고소한 김에 따뜻한 밥을 싸서 먹으니 맛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2g)
10kcal
CJ조미김
4.9(리뷰 41개)
·식단기록384회0
라일락꽃내음
리뷰684

1인분(2g)
10kcal
CJ조미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