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65562님의 종가집 묵은지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니5665562님의 종가집 묵은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65562
리뷰4747
조회수 29 작성일자 26.01.15
씻어낸 묵은지로 신맛이 부드럽다. 양념이 잘 배어 새콤매콤하고, 고소한 참기름 향이 살아 있어 밥반찬으로 좋다.개운하고 감칠맛 납니다~~맛있게드세요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100g)
30kcal
종가집묵은지
4.9(리뷰 108개)
·식단기록19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