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42077님의 CJ 조미김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42077님의 CJ 조미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42077
리뷰852
조회수 32 작성일자 26.01.15
조미김입니다.
누룽지탕이랑 먹을 때 꼭 먹게됩니다. 짭쪼름한 맛과 바삭한 식감까지 근사한 한끼가 완성됩니다. 양도 적당히 들어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2g)
10kcal
CJ조미김
4.9(리뷰 41개)
·식단기록384회0
지니5542077
리뷰852

1인분(2g)
10kcal
CJ조미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