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가조아님의 CJ 조미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바다가조아님의 CJ 조미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바다가조아
리뷰320
조회수 33 작성일자 26.01.15
점심시간에 조미김과 함께 밥을 억었어요
조미가 다 되어있고
김도 바삭바삭하게 구워져서
흰쌀밥이랑 먹으니 맛있네요
반찬없을때 간편하게 먹을수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2g)
10kcal
CJ조미김
4.9(리뷰 41개)
·식단기록384회0
바다가조아
리뷰320

1인분(2g)
10kcal
CJ조미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