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ha0623님의 잡채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haha0623님의 잡채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haha0623
리뷰1320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1.16
당면 시금치 양파 버섯넣고 잡채를 만들었는데
먹고남은게 냉장고들어가면 다시먹을때
김치볶응밥처럼 김치넣고 볶아서 잡채밥으로
먹음 맛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400g)
673kcal
잡채밥
4.8(리뷰 247개)
·식단기록2.5만+0
haha0623
리뷰1320

1인분(400g)
673kcal
잡채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