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423252님의 물미역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423252님의 물미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423252
리뷰1604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1.16
겨울에 제철인 물미역을 먹었어요.
물미역을 초고추장에 찍어서 먹으니 맛있어요.
특히 줄기부분이 오독오독 씹히는 식감이 좋아요
#일반식 #점심

100g(100g)
19kcal
물미역
4.8(리뷰 169개)
·식단기록3천+0
지니5423252
리뷰1604

100g(100g)
19kcal
물미역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