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키로고고님의 빕스 양송이 스프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20키로고고님의 빕스 양송이 스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20키로고고
리뷰1622
조회수 51 작성일자 26.01.16
언제 먹어도 맛있는 양송이 스프예요. 두 그릇 먹고 싶지만 스프를 많이 먹고 나면 본 음식을 많이 못 먹기 때문에 딱 한 그릇만 먹어야죠. 오랜만에 먹으니 정말 맛있네요.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306kcal
빕스양송이 스프
4.9(리뷰 27개)
·식단기록7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