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대림국수 냉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대림국수 냉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270
조회수 45 작성일자 26.01.19
겨울이지만 맛있는 냉면 사 먹었습니다 냉면 맛집에서 그런지 면발도 탱탱하고 쫄깃쫄깃해서 아주 맛있었습니다 국물 맛이 아주 끝내주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600kcal
대림국수냉면
4.9(리뷰 53개)
·식단기록5천+0
알수없음
리뷰270

1인분(300g)
600kcal
대림국수냉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