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스쩡님의 재래김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어스쩡님의 재래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어스쩡
리뷰414
조회수 39 작성일자 26.01.19
재래김이라 김도 톡톡하고 두껍네요
두꺼운 김이라 고소하고 좋네요
밥반찬으로도 간식으로도 좋네요
짭짤하고 고소하고 맛있네요
#일반식 #간식

1인분(4g)
25kcal
재래김
4.8(리뷰 44개)
·식단기록479회0
지니어스쩡
리뷰414

1인분(4g)
25kcal
재래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