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메리타님의 잡채밥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에메리타님의 잡채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에메리타
리뷰539
조회수 29 작성일자 26.01.19
잡채를 할때 한꺼번에 많이 해서
냉동실에 소분해놓고 먹고싶을때마다 꺼내서 잡채밥도 해먹고 이것저것 다해먹는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400g)
673kcal
잡채밥
4.8(리뷰 247개)
·식단기록2.5만+0
에메리타
리뷰539

1인분(400g)
673kcal
잡채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