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192991님의 물미역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192991님의 물미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192991
리뷰57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1.20
맛있는 물미역 데쳐서 먹었어요. 요즘 겨울 무역이 아주 맛있더라고요. 초고추장 넣고 밥이랑 쌈 싸 먹으니 아주 맛있네요.
#일반식 #점심

100g(100g)
19kcal
물미역
4.8(리뷰 169개)
·식단기록3천+0
지니5192991
리뷰57

100g(100g)
19kcal
물미역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