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양맘님의 오뚜기 짜슐랭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양양맘님의 오뚜기 짜슐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양양맘
리뷰3511
조회수 36 작성일자 26.01.20
짜파게티보다 진하고 불맛이 살아 있어 간편하지만 만족감이 높다. 면발 쫄깃하고 소스 농도가 좋아 한 끼로 충분하다. 조리도 간단해 야식으로도 잘 어울린다 추천한다 또 먹고 싶다!
#일반식 #점심

1인분(145g)
600kcal
오뚜기짜슐랭
4.8(리뷰 149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