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DY1님의 재래김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JUDY1님의 재래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JUDY1
리뷰1191
조회수 36 작성일자 26.01.20
엄마가 맛있다고 먹어보라고 한박스 사주셨는데, 한팩에 김도많이 들어있고 바삭하고 아주 맛있네요.
김싸서 밥한공기 뚝딱이네요.
#일반식 #저녁

1인분(4g)
25kcal
재래김
4.8(리뷰 44개)
·식단기록479회0
JUDY1
리뷰1191

1인분(4g)
25kcal
재래김
0